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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

HOME시설이용안내/신청이용안내교직원복지회관(충주)이용안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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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에 대한 구분, 사용안내, 비고에 대한 안내
구분 사용안내 비고
이용대상
  • 충북교육청 소속 현직 교직원
  • 충북교육청 소속 퇴직 교직원
  • 타시도교육청 소속 현직 교직원
※예약절차 : 회원가입 및 로그인후 예약 접수
이용료
  • 입실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  • 현직교직원 4인실 : 20,000원/일 , 10인실 : 30,000원/일
  • 퇴직교직원 4인실 : 30,000원/일 , 10인실 : 40,000원/일
※충북 외 타시도교육청 소속 현직교직원
  • 4인실 : 30,000원/일
  • 10인실 : 40,000원/일
회원가입
  • 현직교직원 : EPKI 인증 후 회원가입 완료
  • 퇴직교직원 : 회원가입시 퇴직증명원 또는 공무원연금수급증 스캔본을 업로드 및 관리자 승인후 가입완료
※증명서에는 퇴직당시 소속이 꼭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.
예) 충청북도교육청,교육지원청,학교에서 발행하는 퇴직증명원은 가능하나, 퇴직연금증서는 퇴직시 소속이 명시되어 있지않으므로불가합니다.
입퇴실시간
  • 입실 : 14시 부터 22시 까지
  • 퇴실 : 익일 오전 11시 이내(오전 11시부터 객실 청소 시작)
※퇴실시간 미준수시 포인트 감점
입실시 제출 서류
  • 교직원 본인 입실시
    • 본인 신분증 제시
  • 교직원 배우자 또는 부모만 사용시
    • 주민등록등본 (가족관계증명서) 및 입실자 신분증 제시
  • 교직원 본인
    • 신분증: 주민증, 운전면허증, 여권 등
  • 교직원 가족
    • 배우자,본인 및 배우자의 직계존속(부모)
      ※ 교직원 본인 또는 교직원 가족과 동행하지 않은 직계비속(자녀), 형제자매, 친인척, 지인등은 휴양소 이용이 불가합니다.
신청 방법
  • 1차 추첨예약 : 다음달분에 대한 1차 예약 접수
    (통상 전전월 25~27일)
    → 통상 전전월 28일에 추첨 및 승인
    ※추첨일이 공휴일인 경우 익일 추첨 및 승인
  • 2차 수시예약 : 1차 추첨예약후 잔여객실은 선착순 접수 및 승인
    ※ 사용예정일 1일전까지 예약가능
  • 회원가입후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
    (전화 및 게시판을 통한 예약 불가)
  • 타시도 교직원은 추첨 후, 잔여객실만 신청 가능
사용(신청)한도
  • 월 1회만 이용가능(1박2일 또는 2박3일), 2개실/회까지 이용가능
  • 2박3일은 연속일수 사용기준, 성수기(7~8월)는 1박2일만 가능
  • 타시도 교직원은 하계성수기간(7.1~8.31)신청 불가
  • 타시도 교직원은 주말(금,토,일),공휴일 신청 불가, 목요일과 공휴일 2일전에는 1박 2일만 신청가능
사용가능 객실
  • 4인실(12실) 및 10인실(7실)
  • 야외 바베큐장 사용 가능(선착순 이용)
  • 수건,치약,칫솔등 개인위생용품은 개별 지참 필요
예약 취소
  • 사용일전에 취소시 : 홈페이지에서 예약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사용일 당일에 취소시 : 유선전화상으로 예약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※교직원복지회관: ☎ 043-856-7303
  • 취소시점에 따라 포인트 제도에 의한 포인트 차감이 발생하므로 상세내역은 포인트제도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휴관일
  • 설, 추석 연휴 및 특별한 사유로 휴양소장이 지정한 날
※사전 홈페이지 알림 및 공지사항 게시
예약문의 및 상담
  • 교직원복지회관: ☎ 043-856-7303
  • 세미나실 예약은 교직원복지회관으로 전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정보담당자
총무부총무부043-531-1848